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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APK설치후 확장 OBB 사용법은 아래 링크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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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glhub.blogspot.kr/2015/04/4-apk.html
언리얼엔진 4, 소스코드로부터 APK 생성 후기
소스코드 빌드와 에디터 실행
안드로이드 바이너리 만들기
공식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Platforms/Android/GettingStarted/index.html
안드로이드 APK로 패키지합니다. ETC1텍스쳐를 지정하면 단말기를 가리지 않고 실행 가능할 겁니다...
missing UE4Game binary이란 에러가 떴습니다. 사전에 Visual Studio로 안드로이드 바이너리를 빌드하지 않으면 이런 에러가 뜹니다.
APK가 25MB, Obb파일이 1GB나 되네요. 깔아 보면 단말기에서는 100MB정도가 됩니다.
결론
그리고 어떤 단말기에서 실행이 안 되었습니다. Acer Iconia B1-730HD에서는 돌아갔는데, 팬택Vega Racer에서 안 돌아갔습니다. 하지만 TAPPY CHICKEN는 Vega Racer에서 실행되었으니 조정을 잘하면 될 수도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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