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4 애니메이션 노티파이, 애니매이션 사운드 처리
================================= ================================= ================================= 출처: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Engine/Animation/Sequences/Notifies/index.html 애니메이션 프로그래머는 애니메이션 노티파이 (애님 노티파이 또는 그냥 노티파이)를 통해 애니메이션 시퀀스 도중의 특정 지점에 이벤트가 발생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노티파이는 걷기나 달리기 도중의 발소리같은 이펙트 추가 및 애니메이션 도중 파티클 시스템을 스폰시키는 데 주로 사용되나, 커스텀 노티파이 유형으로 시스템을 확장시켜 어떤 유형의 게임 요구에도 맞출 수..
게임엔진관련/언리얼 엔진
2016. 10. 18. 1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