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 GL_POLYGON_SMOOTH 안티 엘리어싱 적용후 네모난 사각형도형의 POLYGON 또는 GL_QUADS의 텍스쳐에 깨진 대각선 선이 보이는경우
================================= ================================= ================================= 네모난 사각형 POLYGON 또는 GL_QUADS 으로 그려줄때 GL_POLYGON_SMOOTH 안티 엘리어싱 적용후 텍스쳐에 깨진 대각선 선이 보이는경우 ex) 이런식으로 glBegin(GL_QUADS); glTexCoord2d(0.0f, 0.0f); glVertex2d(0, 0); glTexCoord2d(1.0f, 0.0f); glVertex2d( width , 0); glTexCoord2d(1.0f, -1.0f); glVertex2d( width , - height ); glTexCoord2d(0.0f, -1.0f); ..
프로그래밍 관련/3D,2D DRAW 관련
2017. 6. 8. 0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