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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시는 김에 시간 나시면 광고 클릭 한번 부탁 드립니다 ㅎㅎ
물론 자유롭게 보고 가셔도 됩니다 ^^ (http://202psj.tistory.com)
출처: http://blog.naver.com/hiddenid?Redirect=Log&logNo=40036233382
as3을 사용하면 런타임중 다이나믹하게 Fps를 변경할 수 있다.
스테이지 클래스(flash.display.Stage)를 사용하여 메인무비/스프라이트의 스테이지 속성에 접근할 수 있다. 여기에 Stage Object의 frameRate 속성엥
접근할 수 있는데 이 값은 0.01 에서 1000의 값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값은 런타임중에도 변경가능하다
예제코드 :
// change frame rate to 12 fps:
stage.frameRate = 12;
[출처] [AS3]런타임 중 FPS변경|작성자 유주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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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플래시 왕초보입니다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무비클립1은 Frame rate 36
무비클립2는 Frame rate 20
무비클립3은 Frame rate 45 로 각각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scene으로 각각의 무비클립 1 2 3을 불러와서 실행을 시켜보면
무비클립 1 2 3 이 scene 에 설정된 Frame rate 12로 적용이 되서
빠르게 만든 무비클립도 느리게 반응을 합니다
그래서 scene에서
무비클립 만들때 설정된 고유의 Frame rate 로 각각 반응을 하게 할 수는 없는지요.
빠른게 만든건 빠르게 느리게 만든건 느리게...
scene 에서 무비클립 만들때 설정한 Frame rate 로
실행이 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시와요...
감사합니다^^
늘 좋은 시간들 되십시요^^
질문자 채택된 경우, 추가 답변 등록이 불가합니다.
re: 플래시무비클립 Frame rate에 대해...
by_lovebang 답변채택률90.9% 2009.06.20 01:17
답변 추천하기
질문자 인사
좋은 답변 덕분에 지식iN이 더 풍요로워진 것 같아요!
as3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stage.frameRate = 36;
이런식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as2버젼에선 저도 잘 몰라 도움을 드릴 수 없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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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www.cyworld.com/keis8_/4464059
첨부파일의 클래스를 flv와 동일한 폴더 또는 플렉스의 경우 디폴트 패키지 않에 넣고
임포트 import FPSCheck 한다.
new FPSCheck(stage)로 인스턴스를 만들면 무비 좌측 상단에 FPS 바가 표시된다.
싸이월드 파일첨부 에러가 나서 아래 링크로 대체합니다.
아래는 클래스의 주석문임. 참고하세요.
/**
//------------------------------------------
FPS Checking Class for AS3
//------------------------------------------
Developer: papervision3d Example
AS3 Converting: LENA INVERSE (2nd07@hanmail.net)
Last Modify: 2007.05.16 Wednesday PM 2:27
Version: 1.0.0
-------------------------------------------------------------------------------------
<usage>
import scaryama.utils.FPSCheck
new FPSCheck(this)
//------------------------------------------
Modifer: Seo Heeman(scaryama@hotmail.com)
Last Modify: 2007-11-28
Version: 1.0.1
-------------------------------------------------------------------------------------
속도 최적화
-MovieClip 에서 Sprite & Shape 으로 교체, enterFrame 로직 최적화
클레스 독립화
-as3.text.Text 제거
스피드메타 디자인 변경
-불필요한 ui제거, 크기최소화, 테마변경
오차제거
-secondTime의 오차 제거
-------------------------------------------------------------------------------------
Last Modify: 2008-10-15
Version: 1.0.2
유연성
타입유형 정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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