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출처:
[출처] C언어, JAVA, AS3.0 -데이터 타입과 목록 및 변수 분법 정리|작성자 짱머슴
- c언어 -
1.데이터 타입 목록
데이터 타입 | 기본값 | 최소값 | 최대값 |
byte | 0 | 0 | 255 |
sbyte | 0 | -128 | 127 |
short | 0 | -32,768 | 32.768 |
ushort | 0 | 0 | 65,535 |
int | -2,147,483,648 | 2,147,483,647 | |
unt | 0 | 0 | 4,294,967,295 |
long | 0L | -9,223,372,036,854,775,808 | 9,223,372,036,854,775,808 |
uiong | 0 | 0 | 18,446,744,073,709,551,615 |
bool | flase | ||
char | \0 | U+0000 | U+ffff |
string | null | ||
decimal | 0.0M | ±1.0 x 1028 | ±7.9 x 1028 |
double | 0.0D | ±5.0? x 10324 | ±1.7 x 10308 |
foat | 0.0F | ±1.5? x 1045 | ±3.4 x 1038 |
2. 선언 및 대입 방법
byte _Byte = 22;
sbyte _SByte = 22;
short _Short = 22323;
ushort _UShort = 22323U;
int _Int = 34234234L;
uint _UInt = 34234234U;
long _Long = 234234234L;
ulong _ULong = 234234234UL;
boolean _Boolean = false;
char _Char1 = 'A';
char _Char2 = '\u000';
double _Double = 2.3D;
decimal _Decimal = 23.00M;
enum _Enum:(자료형) {arr1, arr2, arr3}
float _Float = 2.3F;
- JAVA -
1.데이터 타입 목록
데이터타입 | 기본값 | 최소값 | 최대값 |
char | \U000 | \U000 | \Ufff |
byte | 0 | 0 | 255 |
short | -23,768 | 0 | 32,767 |
int | -2,147,483,648 | 0 | 2,147,483,647 |
long | 9,223,342,036,854,775,808 | 0 | 9,223,372,036,854,775,807 |
float | 1.40129846432481707e-45 | 0.0 | 3.40282346638528860e+38 |
double | 4.94065645841246544e-324d | 0.0 | 1.79769313486231570e+308d |
bool | flase | flase |
true |
2. 선언 및 대입 방법
byte _Byte = 22;
short _Short = 22323;
int _Int = 34234234L;
long _Long = 234234234L;
boolean _Boolean = false;
char _Char1 = 'A';
char _Char2 = '\u000';
double _Double = 2.3D;
float _Float = 2.3F;
- AS3.0 -
1.데이터 타입 목록
데이터 타입 | 기본값 | 최소값 | 최대값 |
Boolean | false | ||
int | 0 | -2,147,483,648 | 2,147,483,647 |
Null | null | ||
Number | NaN | 4.940656458412467e-324 | 1.79769313486231e+308 |
String | null | ||
uint | 0 | 0 | 4,294,967,295 |
void | undefined | ||
Object | null |
2.변수 선언 및 대입 방법
var value1:Number; //var 변수선언 value1 변수이름 Number 데이터타입
value1=550; //대입
var value1:Number=550;
var string:String="문자";
var Xp:int=new int(50);
3. 2에서 작성한 변수값을 trace로 출력하기
var num:int=5;
trace(num); //5 출력
var arr:Array=new Array("a","b","c");
trace(arr); //a,b,c 출력
var string:String
string="문자";
trace(string); //문자 출력
var bool:Boolean;
trace(bool); //false 출력
bool=true;
trace(bool); //true 출력
trace(string+num,arr); //문자5 a,b,c 출력
=================================
=================================
=================================
'ADOBE > ActionScri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AS] 플래시 삼성스마트 TV 앱 올리기 에뮬레이터 OR TV (스마트허브에 올리기) (0) | 2011.11.11 |
---|---|
플래시 삼성 스마트TV 앱에서의 메모리 최적화 (0) | 2011.11.10 |
[AS] 플래시 [AS3.0]객체의 고유 아이디 알아내기(소스 코드 공유) (0) | 2011.11.10 |
플래시 하나의 파일 여러개의 클래스 관련 (0) | 2011.11.10 |
플래시 AS3.0 | AIR 개발 모음 (0) | 2011.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