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출처: http://202psj.tistory.com/
//swf 에 자신이 만든 프레임 객체 contents를 찾아서 변수로 두어서 컨트롤 할때.
private var _loader:Loader = null;
private var _loadedSwf:MovieClip;
private var _contents_Mc:MovieClip = null; //현재 swf 안에 동영상 안에 재생되고 있는 무비 클립
public function loadSwf(address:String):void
{
var request:URLRequest = new URLRequest(address);
_loader = new Loader();
var linkFn:Function = function (e : Event) : void
{
_loadedSwf = onLoadComplete(e) as MovieClip;
};
_loader.contentLoaderInfo.addEventListener(Event.COMPLETE, linkFn);
_loader.contentLoaderInfo.addEventListener(ProgressEvent.PROGRESS, fProgress);
_loader.load(request);
}
private function onLoadComplete (e : Event) : DisplayObject
{
trace("Load Complete!!!");
출처: http://202psj.tistory.com/
_loadedSwf = e.target.content as MovieClip;
_move.addChild(_loadedSwf);
//Children 을 for으로 불러내어 contents 이름을 같은 객체를 찾아낸다.
for(var n:int=0; n<_loadedSwf.numChildren; n++)
{
_contents_Mc = _loadedSwf.getChildAt(n) as MovieClip;
if(_contents_Mc != null)
{
//현재 객체의 이름이 맞은면 break; 출처: http://202psj.tistory.com/
if(_contents_Mc.name.indexOf("contents") != -1)
{
break;
}
}
}
_contents_Mc.addEventListener(Event.ENTER_FRAME,
function f():void
{
if( _contents_Mc.totalFrames <= _contents_Mc.currentFrame)
{
frameEnd();
}
});
_btn_fullscreen_on.setVisible(true);
setLoadingShow(false);
passOk(); //출처: http://202psj.tistory.com/
return e.target.content;
}
=================================
=================================
=================================
'ADOBE' 카테고리의 다른 글
Flash ActionScript 플래시빌더 디버그 로컬실행 브라우저에서 안될때 관련 Debug Flash with Firefox (FlashBuilder 4.7)? (0) | 2017.09.07 |
---|---|
ADOBE FLASH Release, AIR SDK 관련 정보 (0) | 2014.09.12 |
Flash와 Flex, AIR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0) | 2013.08.06 |
플래시 AIR를 IOS에 넣어보자~!! (0) | 2013.07.25 |
[ FlashBuilder] AIR SDK Update 플래시 에어 업데이트~!! (0) | 2013.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