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을 쓰고 항시 API를 쓰고 다시 해제해주어야 하는 API들은 해제 해주는것을 잊지 마세요
예로들어 wglMakeCurrent(...)로 들자면
HDC hdc = getHDC();
HGLRC hglrc = getHGLRCRES_GL();
::wglMakeCurrent(hdc, hglrc); //사용
위와같이 wglMakeCurrent(...) 랜더링 부분에 Api 사용과 해제 부분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다른
위치의 wglMakeCurrent(...) 를 사용시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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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diehard98.tistory.com/m/entry/glPolygonMode%EC%99%80-glCullFace
OpenGL에서 폴리곤 (다각형)은 앞면과 뒷면이 존재한다. glPolygonMode() 함수를 이용하면 앞면과 뒷면을 어떻게 그릴 것인지 설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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