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출처 :http://blog.naver.com/semigifn?Redirect=Log&logNo=10048790127
소켓 홈페이지
온라인 게임 서버 프로그래밍 벤치마크
http://kangcom.com/sub/view.asp?sku=200810150002
배틀넷 개발을 위한 Network Game Server Programming
http://kangcom.com/sub/view.asp?sku=200211190016
http://foxhound.tistory.com/52?srchid=BR1http%3A%2F%2Ffoxhound.tistory.com%2F52 -> 부록 CD
뇌를 자극하는 Redhat Fedora 리눅스 서버 & 네트워크
http://kangcom.com/sub/view.asp?sku=200509090011
서버프로그램을 공부해볼수 있는 책이 있나요?
http://www.devpia.com/MAEUL/Contents/Detail.aspx?BoardID=52&MAEULNO=20&no=44430
Overlapped I/O 와 IOCP Programming
http://kiaak.tistory.com/1?srchid=BR1http%3A%2F%2Fkiaak.tistory.com%2F1
[출처] 서버 프로그래밍 관련|작성자 새미기픈
=================================
=================================
=================================
=================================
=================================
=================================
'프로그래밍 관련 > 프로그래밍 관련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델파이와 C 비교 (0) | 2011.02.15 |
---|---|
게임 프레임 관련gamza.net : 가변 프레임율이 지원되는 FrameSkip (0) | 2011.02.07 |
비쥬얼 스튜디오 2010 UI추가시(비쥬얼어시스트X) 지울떄 유의 사항 (0) | 2011.01.20 |
비쥬얼스튜디오 2010 창화면이 안 바꾸어지거나 빌드가 느릴때 (0) | 2011.01.19 |
vs2010 다이렉트 라이브러리 설정시 __RPC__out_xcount_part 에러 (0) | 2010.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