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
=================================
게임쪽에 윈도우 해상도와 같이(대부분 같이 맞추지만) 800*600, 1024*768, 1600*1200 여러가지가 있다.
1. 제일 적당한 해상도(가장큰 해상도로 대부분)작업을 한다음 작은 해상도에서 축소 시키는 방법
축소뒤에 컨트롤 위치계산이나 영역범위를 나누어 계산해주면 된다.
2. 해상도와 관계없이 배치만으로 셋팅 가능하게 설계하는 것이다.
예) 붙여있지 않고 유동적인 UI (다이얼로그로 구성된 UI나 옮겨두 이상하지 않은 UI)
=================================
=================================
=================================
반응형
'프로그래밍 관련 > 게임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보] TGA 파일 포맷[RLE 포함] (bmp로 풀어서 로드) (0) | 2020.09.19 |
---|---|
CustomUI IME editbox 멀티라인 텍스트박스~ (DXUT editbox상속) 관련 (0) | 2020.09.16 |
게임 GUI 구현에 대한 조언 (0) | 2020.09.16 |
네이버 게임게발자 질문/답변 서버 패킷 안보내질때 (0) | 2020.09.13 |
매니지드 언어(Java, C# 등등) 로 MMORPG 만들기 어떤가요? (0) | 2020.09.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