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add SWC folder 을 누루면 브라우져 경로 창이 나온다
설치경로 + sdks\4.5.0\frameworks\libs 추가해주면 된다.
기본설치경로: C:\Program Files (x86)\Adobe\Adobe Flash Builder 4.5\sdks\4.5.0\frameworks\libs
이후 import spark 을 쓸수 있게된다.
mx, spark 컨트롤, 컴포넌트를 다 쓸수 있는건 아니고 일부만 쓸수있는것 같다.
현재까지는 플래시 빌더로 액션스크립트 기반으로 개발하면 fl 컴포넌트를 쓰거나 직접 컨트롤들을
만들어야 할 것 이다
=================================
=================================
=================================
//출처: http://cafe.naver.com/flashactionscript.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58970&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라이브러리 패스만 걸어주면 되는데요
빌더 설치경로가 기본위치라 가정했을 떄
C:\Program Files\Adobe\Adobe Flash Builder 4( 다를 수 있음 )\sdks\4.5.0( 다를 수 있음 )\frameworks\libs 의 위치에서 framework.swc을 플래시가 인식할 수 있게 적절히 패스에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다 사용할 수 있는건 아니고
flex application의 라이프사이클에 영향을 받거나 application의 초기화에 영향을 받는 것들은 사용이 불가할거 같구요
그냥 간단한 유틸클래스 정도는 사용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아래는 플래시에서 간단하게 테스트해본 코드입니다.
import mx.utils.StringUtil;
import mx.formatters.DateFormatter;
import mx.utils.ObjectUtil;
import mx.utils.ArrayUtil;
import mx.collections.ArrayCollection;
import mx.events.CollectionEvent;
var dateFormatter:DateFormatter = new DateFormatter();
dateFormatter.formatString = "YYYY/MM/DD";
trace( dateFormatter.format( new Date() ) ); //2011/04/01
trace( StringUtil.trim( " 123" ) ); //123
var obj1:Object = { name:"홍길동" };
var obj2:Object = obj1;
var obj3:Object = ObjectUtil.clone( obj1 );
obj1.name = "김길동";
trace( obj1.name + " / " + obj2.name + " / " + obj3.name ); //김길동 / 김길동 / 홍길동
var arrayCollection:ArrayCollection = new ArrayCollection();
arrayCollection.addEventListener( CollectionEvent.COLLECTION_CHANGE, collectionChagedHandler );
arrayCollection.addItem( "1" );
arrayCollection.addItem( "2" );
arrayCollection.addItem( "3" );
trace( arrayCollection ); //1,2,3
arrayCollection.removeItemAt( 0 );
trace( arrayCollection.toArray() ); //2,3
var count:int;
function collectionChagedHandler( evt:CollectionEvent ):void{
count++;
trace( count );
}
이 외에도 사용할 수 있는게 생각보다 많으니
적절히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안데르센 |
2011/04/01 15:20답글
순 수 Class 단위 기능들은 사용할 수 있는데, 막상 가장 핵심적인 [Bindable] 과 같은 metadata tag 로 variable 들을 자동으로 accessor 로 바꾸는 등의 기능은 작동을 하지 않죠... 왠만해서 flashx 로 편입되어야 하는 mx, spark framework 외적인 것 들까지 죄다 flex framework 안에 들어있어서 flash 개발자들은 손가락 빨면서 개발해야 한다는 심각한 문제가...
흙먹지마
네 말씀하신것처럼 바인딩을 포함 플렉스만의 문법적인 기능은 프래임웍 로우한 부분에 녹아있어 단순 라이브러리를 공유해서는 작동을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그냥 직접 작성하기엔 잔손이 갈 수 있는 유틸클래스정도라도 쓸 수 있다는것에 만족하고 있네요.
=================================
=================================
=================================
'ADOBE > ActionScri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래시 액션스크립트 AS 폰트 임베디드 관련 (0) | 2020.09.22 |
---|---|
플래시 액션스크립트 TAB으로 포커스이동시 포커스 칼라관련 또는 안나오게 하는 방법 (0) | 2020.09.22 |
액션스크립트 actionscript 플래시 swf를 여러개를 로드 할때 문제점 해결 관련(adobe 개발 데스크톱, 모바일[ios, android등등]) (0) | 2020.09.22 |
actionScript 액션스크립트로 프린터 제어하기 관련 (1) | 2020.09.22 |
액션스크립트 actionScript 한글 포함 url 인식 인코딩 깨짐 URLLoader 한글깨짐 현상 관련 (0) | 2020.09.2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