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swf 제작시 텍스트 필드 넣기전에 무비클립에 텍스트 필드를 add해 다른 오브젝트를 add 할수 있겠끔 한다.
//현재 없는 함수들은 대충 구현되었다고 가정하에 설명
private var _objSubTitle:TextField = null;
private var _subTitleEx:TextField = null;
function test()
{
//jap font add
Font.registerFont(meiryo); //대충 swc를 폰트라이브러리 class를 만들어 registerFont 했다고 치자.
_displayObj = loadSwfObj(); //swf를 넘겨준다. //loadSwfObj(); swf를 읽어 obj형태로 넘겨준다고 치자.
var tmpMV:MovieClip = _displayObj.getChildByName("mc_subtitle") as MovieClip;
_objSubTitle = tmpMV.getChildByName("mc_text1") as TextField; //swf 의 TextField 부분
_objSubTitle.visible = false;
if(_subTitleEx == null)
{
_subTitleEx = new TextField();
_subTitleEx.defaultTextFormat = _objSubTitle.defaultTextFormat;
_subTitleEx.setTextFormat(_objSubTitle.defaultTextFormat);
_subTitleEx.x = _objSubTitle.x;
_subTitleEx.y = _objSubTitle.y;
_subTitleEx.width = _objSubTitle.width;
_subTitleEx.height = _objSubTitle.height;
_subTitleEx.accessibilityImplementation = _objSubTitle.accessibilityImplementation;
_subTitleEx.accessibilityProperties = _objSubTitle.accessibilityProperties;
_subTitleEx.antiAliasType = _objSubTitle.antiAliasType;
_subTitleEx.blendMode = _objSubTitle.blendMode;
_subTitleEx.border = _objSubTitle.border;
_subTitleEx.borderColor = _objSubTitle.borderColor;
_subTitleEx.cacheAsBitmap = _objSubTitle.cacheAsBitmap;
_subTitleEx.cacheAsBitmapMatrix = _objSubTitle.cacheAsBitmapMatrix;
_subTitleEx.condenseWhite = _objSubTitle.condenseWhite;
_subTitleEx.filters = _objSubTitle.filters;
_subTitleEx.embedFonts = true;
tmpMV.addChild(_subTitleEx); //액션스크립트로 만든부분을 넣어준다.
}
//만약 _objSubTitle 의 swf의 문자가 계속 바끼는 형태라면
//swf에 따로 이벤트로 만들어주어 넣어주거나 아래와같이 해준다.
this.addEventListener(Event.ENTER_FRAME, function f():void
{
if(_objSubTitle != null && _objSubTitle != null)
{
_subTitleEx.text = _objSubTitle.text;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