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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로보는 CTest 클래스이다.
기존의 유니티에서 streamingAssetsPath 에서 UnityWebRequest 로 파일을 읽어들이고 로컬에 저장할때 다른 플랫폼은
잘되지만 IOS에서 읽어들이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그런경우 UnityWebRequest 에서 Path를 설정하여 넣을때 "file://"
구문을 path 앞부분에 넣어주어야 한다. 아래 클래스의 함수 DownloadFile(..)를 보고 참고하면 된다.
(유니티 버전 업그레이드가 되면 또 다를수가 있으니 유의하자)
class CTest
{
public void TestCode()
{
string DATZIP_PATH = 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 "/"+ "Test1"+ "/";
string DAT_PATHTMP =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 "/"+ "Test1"+ "/tmp/";
string zipDatFilePath = DATZIP_PATH + "file.zip";
string cpzipDatFilePath = DAT_PATHTMP + "file.zip";
StartCoroutine(DownloadFile(zipDatFilePath, cpzipDatFilePath,
(object obj) =>
{
}));
}
public static IEnumerator DownloadFile(string filePath, string savePath, DGEventHandler fEvt = null)
{
//-------------------------------------
//{IOS Path Add "file://"
#if UNITY_IOS //IOS 인경우"file://"이 들어가야 읽어줄수 있다.
filePath = "file://"+filePath;
#endif
//}
//-----------------------------------
UnityWebRequest uwr = new UnityWebRequest(filePath);
uwr.downloadHandler = new DownloadHandlerFile(savePath);
yield return uwr.SendWebRequest();
if (fEvt != null)
{
fEvt(null);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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