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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ttmayrin.tistory.com/45
Unreal Motion Graphics UI Designer
일명 UMG를 C++로 연동하기 위한 방법
블루프린트로 하는 방법은 문서가 많은데
C++프로그래머를 위한 방법은 당최 찾을 수가 없네요;;
아래와 같이 하면 C++의 변수가 자동으로 Widget과 연결됩니다.
(GetWidgetFromName으로 일일이 찾을 필요가 없음)
1. Make Widget BluePrint
2. Do design
- Uncheck [Is Variable]
- Control name is same with c++
3. Add Code
4. Make C++ class
variables name is same with BP
5. Set parent class of BP
6. If use [Event Construct], add [Parent: Construct] for C++
7. end!
Posted by ttmayrin
blueprint, C++, UE4, UMG, UnrealEngine, 블루프린트, 언리얼, 언리얼4
- 주니또2016.03.09 15:57
- 말씀대로
블루프린트와 C++ 의 맴버변수 이름을 같이주면 블루프린트에서 상속받아 그대로 사용가능합니다만
UMG에서 생성한 Animation 같은경우에는 C++과 동기화시킬수 있는 방법을 알고계신가요?
일반 변수의 경우에는 에디터에서 "디테일-변수인지" 항목을 체크해제해야만
C++에서 선언한 변수와 중복되지 않고 사용가능합니다만
Animation의 경우에는 그항목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C++에서 동일한 이름으로 생성하면 이름이 중복되어 컴파일 에러가 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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