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출처: http://mypi.ruliweb.daum.net/mypi.htm?id=pokapoka&num=8034
Question>
UDK로 만든 app은 모든 iOS 기기에서 잘 동작되는가?
-------------------------------------------------------------
Answer>
제가 iPhone 3GS가 없어서
iPhone 3GS에서는 test를 못해봤고요.^^;;;;;
일단, 제가 가진 기기들로 확인해 봤을 때,
iPod touch 4세대 이상이면, 모두 잘 작동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model에 따라서, 해상도가 다르기 때문에
해상도에 대한 처리는 해 줘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iPhone 4는 960 x 640 의 해상도를 가지고 있고,
iPad 4는 2048 x 1536 의 해상도를 가집니다.
pixel의 갯수도 다르고, 가로 세로 비율도 다르기 때문에,
둘을 같은 logic으로 처리했다가는
user한테 욕을 바가지로 먹게 되겠죠.^^;;;;;;;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
=================================
=================================
'게임엔진관련 > 언리얼 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링크]언리얼 개발 유용한 사이트 공유 (리소스, 튜토리얼 등) 관련 (1) | 2016.04.21 |
---|---|
언리얼 FSocket으로 서버접속후 서버가 죽거나 서버가 disconnect 시킬때를 감지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16.03.22 |
[Unreal 게시판] FSocket으로 접속차단을 감지하는 방법 관련 (0) | 2016.02.17 |
언리얼 에러 unreal 언리얼4 이상 엔진에서 c++ 프로젝트 생성시 비쥬얼스튜디오 2015이상(Visual Studio 2015) 을 찾지 못하거나 에러 가 날때 (2) | 2016.01.25 |
Third party Server to Client - Recv function question (0) | 2015.1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