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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grabbag.tistory.com/8
구글 애드센스는 한 페이지에 최대 3개의 광고만 허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실수로 애드센스 코드를 3개이상 넣었더라도 3개까지만 나옵니다.
하지만 일부 사이트에서는 3개 이상의 애드센스가 걸려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미리내닷컴
어떻게 이용하는 것일까요?
이것은 구글 Adx(Ad exchange)를 이용한 것입니다.
리셀러 제휴사를 통한 광고 입니다. 이것은 최대 4개까지 허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Adx를 이용하면 애드센스를 한 페이지에 최대 7개까지 달 수 있습니다.
리셀러 제휴사를 통한 광고이기 때문에 광고 수익은 7:3 정도로
7은 블로거(광고 게시자), 3은 광고 회사가 나눠 받습니다.
Adx 신청은 미리내닷컴에서 가능합니다.
http://www.mireene.com/index.php?pid=doc_hosting/ad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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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구글애드센스광고로 블로그수익을 창출하고계신분도있을겁니다
하지만 구글애드센스는 이미지/미디어씩광고가 3개의 이미지광고밖에 노출이안됩니다
사진을보시면 다른블로그나 홈페이지를 보시면 구글애드센스광고7개 다신것을 보신적이있을겁니다. 어떻게 6개이상 노출이가능한지 궁금하실겁니다. 아무리뒤져보아도 방법을써논 글이없을겁니다
방법은간단합니다. NPM서비는라는 ADX매체를 등록하는겁니다
구글ADX란무엇인가?
구글에서 강력한 구글 애드엑스(애드익스체인지)를 선보여 구글 광고시장 영역 확대하고 있습니다. 구글은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광고를 제공하고 구글 애드센스를 각 매체사에서 등록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뿐만 아니라 일반 매체에서도 말이죠. 겉으로 보여지는 구글 애드액스(AdX)는 기존 애드센스와 큰 차이를 느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기술적인면에서 차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애드엑스(AdX)는 광고포탈 마켓플레이스로 다수의 광고플랫폼이 애드엑스 플랫폼안에서 구현된다는 것이죠. 기존의 애드센스는 물론 타 광고매체사의 광고를 제공하는 것이 애드엑스의 가장 큰 기술적 차이입니다.
구글엑스(AdX)는 어떤 플랫폼인지알아보기
구글 애드엑스(AdX)의 장점
- 다양한 플랫폼의 광고를 하나의 코드로 적용할 수 있으므로 더욱 많은 광고를 기반으로 정확한 타켓광고가 가능해 클릭율을 높힐 수 있습니다.
- 매체의 수익 증대를 위해 가장 좋은 단가의 광고를 우선 노출시켜 주므로 수익향상을 꾀할 수 있습니다.
- 매체사는 기존 애드센스와 병행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광고 관리 업무가 줄어들어 더욱 효율적인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기존 애드센스의 경우 한 페이지에 최대 3개까지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애드엑스(AdX)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 외에 최대 한 페이지 4개까지 추가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애드센스와 AdX를 병행하면 페이지당 총 7개의 구글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청하는방법
http://www.mireene.com/index.php?pid=doc_hosting/adx 매체등록신청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이름/주소/연락처/내용/메일을 입력하시고 신청하기를 눌러주시면됩니다.
몇일내에 이메일로 담당자메일연락이 옵니다
기다리시면 몇주나 1달내로 등록이되어 연락이와서 ADX를 노출을 하실수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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